2월 3일 토요경마 [서울] 6경주 경주분석

‘화산귀환` 인코스 이점이다.

엇비슷한 마필들이 많아 치열한 난타전으로 이변이 터질 가능성이 높은 경주다.

순발력이 아주 좋은 ①화산귀환 앞장으로 우승을 노린다. 최근 부진의 늪에 빠진 ⑤굿카보를 무시 했다간 고배당으로 눈탱이를 맞기엔 딱이다. 또
강적들과 근성을 다진 ⑧라온에어포스 체력안배만 잘해주면 승산은 충분이 있다. 혼전에 강한 ⑩네모스피릿도 결정적일때 마다 한방이 매서우며 ⑪신의함성도 혼전 역습이 매서워 이래저래 게임은
재미있게 전개 되겠다.

★ 추천마권

①화산귀환-⑤굿카보,⑧라온에어포스


2월 3일 토요경마 [서울] 8경주 경주분석

치열한 난타전이다!

고만고만한 마필들이 대거 출전하고 있어 고배당이 터질 가능성이 매우 높은 경주다.

꾸준한 근성에다 선추입이 자유로운 ⑤걸작스카이 직전 작전 실패로 분루를 삼켜 설욕전이 볼거리다. 또 빠른 발놀림으로 경주를 주도하고 나설 ③골드베르크 한번 더 연투하고 나선다. 직전 늦발주로 게임을 망쳐버린 ⑥메니샤크도 고배당을 단단히 벼르고 나온 이상 눈여겨 볼 대목이다. 강적들과 거리 적응을 마친 ⑫금악스타 언제든지 맞받아 칠 준비가 되어 있으며 ⑨금악진주도 보여줄 걸음이 있어 무시해서는 안된다.

★ 추천마권

⑤걸작스카이-③골드베르크,⑥메니샤크





2월 3일 토요경마 [서울] 단(쌍)승식 기대마


1경주 ⑨브리도걸
마필 가격이 1억2천5백만원의 고가마다. 데뷔 전에서 보여준 걸음에서 보듯 어마어마하게 잠재된 마필이다. 특히 끝 걸음이 좋아 이번에는 우승은 따논당상이다.

4경주 ⑦비카나르마
전력을 논하기엔 아직 이르나 잠재력은 무궁무진한 마필이다. 게다가 추입력이 좋아 혼전 일수록 두각을 나타낸다. 또 늘어난 거리 라면 더욱 유리하다.

8경주 ⑤걸작스카이
체구가 상당히 왜소한 마필이다. 특히 선추입이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것이 장점이다. 이제는 어느정도 자신감을 회복한 만큼 설욕전으로 우승을 되찾는다.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