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8일 일요경마 [서울] 7경주 경주분석

강자틈 피한 `대한질주` 선전기대!!

【예상총평】
오픈(별정A) 12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마필간 전력차 크지 않고 짧은 거리로 전개가 관건인 가운데 선추입 자유롭고 강자틈 피한 ⑨대한질주는 공백있지만 상태와 걸음 이상없어 선전 기대된다.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①새내퀸,⑥라온탑맨,⑫빅스고,⑧바이스로이,⑫빅스고 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④미라클드리밍,⑦대지초이스,⑫빅스고,16와우와우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거리줄어 유리한 ⑫빅스고의 버티기에 강자틈 피한 ⑨대한질주를 필두로 내측전개 유리한 ④미라클드리밍 탄력 좋아 한발 쓸 ⑦대지초이스,⑯와우와우 도전기대!
【베팅전략】
⑨대한질주 - ④미라클드리밍,⑫빅스고 주력.
⑦대지초이스,⑯와우와우 방어.


2월 18일 일요경마 [서울] 10경주 경주분석

거리적응 빠른 `태평히어로` 연투기대!!

【예상총평】
국4(핸디캡) 18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마필간 전력차 드러난듯 보이지만 큰 부중차로 이변도 가능한 가운데 승군전 늘어난거리 선전한 ⑥태평히어로는 전력 상승세에 거리적응 빨라 연투기대!!
【경주흐름】
느린흐름 상대적으로 스피드있는 ①시대의명작,②그랜드실버,⑤하이그랜드,⑩투어퀸이 경주를 이끌겠고 ⑥태평히어로,⑧시크릿왕자,⑪고마나루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거리적응 마친 ②그랜드실버 선행 유력한 ⑩투어퀸의 버티기에 스피드 좋아지며 걸음 늘고있는 ⑥태평히어로를 필두로 탄력 좋은 ⑧시크릿왕자,⑪고마나루 도전!
【베팅전략】
⑥태평히어로 - ②그랜드실버,⑩투어퀸 주력.
⑧시크릿왕자,⑪고마나루 방어.





2월 18일 일요경마 [부산]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1경주 ⑨월드메이드캣


2경주 ①영광의퍼스트


3경주 ①오버에너지


4경주 ②하마


5경주 ⑪아름다운인연


6경주 ⑨아이윌비프리






2월 18일 일요경마 [서울]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1경주 ③미스터트롯
전력 미지의 신예마와 실전경험 유리한 신예마간 전력차 크지 않아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늦깍이 데뷔전 치르는 신예마로 능검시 신마답지 않은 안정된 주행과 부조에 순응하며 여유로운 걸음 돋보인 마필로 오랜기간 데뷔전 준비 잘 마쳤고 편성도 만만해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2경주 ⑫토네르
마필간 전력차 크지 않고 인기마 대다수 기복으로 불안한 인기마와 복병마있어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능력대비 성적 부진하지만 좋은 체형에 잠재력있어 분명 보여줄걸음 더있는 마필로 직전 스피드와 탄력 나아진 변화 보인뒤 전력 다지며 상태 잘 만들어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6경주 ④불화산
마필간 전력차 크지 않고 인기마 대다수 기복으로 불안한 인기마 여럿있어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전력은 보합세지만 강자틈 거리경험 풍부한 마필로 직전 연투 여파로 걸음 아낀뒤 차기경주 승부 모색하며 전력 다졌고 상태와 걸음 양호해 강자없는 편성 맞아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