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일 일요경마 [서울] 9경주 경주분석

전력차 크지 않은 축부재 `혼전경주`

【예상총평】
국4(핸디캡) 13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상승세 승군마와 강자틈 경험 유리한 기존마간 전력차 크지 않은 축부재 혼전중 전력은 보합세지만 강자틈 피한 ③리버태양은 상태와 걸음 이상없어 관심!!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①라온더코브라,②울트라삭스,⑤스피드원,⑦밀리언파티 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③리버태양,④마이티쎈,⑥아라모아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승군전 거리 늘었지만 앞뒤 다좋은 ⑤스피드원 거리적응 마친 ⑦밀리언파티의 버티기에 강자틈 피하고 전개 유리한 ③리버태양을 필두로 ④마이티쎈,⑥아라모아 등이 도전기대!
【베팅전략】
③리버태양 - ⑤스피드원,⑦밀리언파티 주력.
④마이티쎈,⑥아라모아 방어.


3월 3일 일요경마 [서울] 10경주 경주분석

공백적응 마친 `문학어플리트` 강공기대!

【예상총평】
혼3(핸디캡) 18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마필간 전력차 드러난듯 보이지만 불안한 인기마와 복병마있어 이변도 가능한 가운데 공백전 걸음 아끼며 적응 마친 ⑥문학어플리트는 상태 양호해 관심!!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⑤케이엔라이트,⑧탑퀄리티,⑩화이트참 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②굿해피,③아르고리치 ④이다나은,⑥문학어플리트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4c이후 공백전 점핑 출전하며 걸음 아낀 ⑧탑퀄리티의 버티기에 공백적응 마치고 적임기수 기승한 ⑥문학어플리트를 필두로 거리적응 마친 ②굿해피 탄력 좋은 ③아르고리치,④이다나은...
【베팅전략】
⑥문학어플리트 - ②굿해피,④이다나은 주력.
③아르고리치,⑧탑퀄리티 방어.





3월 3일 일요경마 [부산]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1경주 ⑥쾌한영웅


2경주 ⑩어메이징컬린


3경주 ⑦발할라


4경주 ⑦대지의여전사


5경주 ⑦케이케이원


6경주 ⑧그레이트보스






3월 3일 일요경마 [서울]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2경주 ⑤캡틴타임
축은 서있지만 후착마들의 전력차 크지 않고 인기마 대다수 기복있어 후착마 이변 가능한 경주다. 직전 경합과 압박으로 탄력 무뎌지며 고전했지만 이번 경주는 경합없이 편하게 경주 이끌 선행형 마필로 충분히 휴식 취하며 전력 다졌고 걸음 호전돼 전개 이점안고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4경주 ⑩우주전쟁
마필간 전력차 크지 않고 출전마 대다수 기복있고 치열한 선행경합으로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초반 느린 단점있지만 부조에 순응하며 중속과 탄력 호전돼 빠르게 걸음 늘고있는 마필로 충분히 휴식 취하며 전력 다졌고 상태와 걸음 더욱 좋아져 전개 이점안고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9경주 ③리버태양
상승세 승군마와 강자틈 거리경험 유리한 기존마간 전력차 크지 않고 복병마있어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전력은 보합세지만 강자틈 거리경험 유리한 선추입 자유로운 마필로 직전 강자틈 빠른 흐름 고전했지만 이번 경주는 편성도 만만하고 상태와 걸음 이상없어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