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7일 일요경마 [서울] 4경주 경주분석

‘스터닝스카이’ 첫승 노린다!

언뜻 보기에는 우열이 드러나고 있으나 까닥하면
비인기마의 반란으로 배당이 춤출 레이스다.

안정된 전력을 바탕으로 강력하게 우승 도전정을 내미는 ⑧스터닝스카이 주시 해야겠다. 여기에 맞설 ⑤천구챗도 꾸준한 인기와 함께 힘이 부쩍 차고 있다. 또 기복이 심한 ⑦씽씽씽도 직전 채찍을 놓치는 바람에 아쉬움을 준 만큼 강공은 필연이다
기량이 베일에 가려있는 ④멋진기록은 전형적인 고배당 마필이며 ①빅블레드 기습적인 앞장으로 버티면 배당은 넝쿨째 굴러온다.

★ 추천마권

⑧스터닝스카이-⑤천구챗,⑦씽씽씽


3월 17일 일요경마 [서울] 6경주 경주분석

‘스마트태양’ 설욕 벼른다!

객관적인 전력상 우열이 가려지고 있어 배당은 낮을 것으로 전망되는 경주다.

최근 연승을 거두다 직전 방심으로 분루를 삼킨 ③스마트태양 이번에는 강력하게 우승 되찾는다.
또 발재간이 좋은 ①동진불패 인코스 이점으로 3연승도 마다하지 않겠다. 혼전에 일가견이 있는 ⑤유니콘히트도 공백을 틈타 전력을 추스르고 나와 본격적인 승수 쌓기에 나설듯. 한편 매번 거리를 재가면서 꼬리 내린 ⑪아가판서스도 반드시 눈여겨 볼 대목이며 ⑩스프링꿈도 한방이 매서운 마필이다.

★ 추천마권

③스마트태양-①동진불패,⑤유니콘히트





3월 17일 일요경마 [부산] 단(쌍)승식 기대마


1경주 ⑤은성챔피언


2경주 ④캡틴찰리


3경주 ⑥닥터레오


4경주 ⑤콩코드파크


5경주 ①러닝워리어


6경주 ⑦영광의레전드






3월 17일 일요경마 [서울] 단(쌍)승식 기대마


6경주 ③스마트태양
기본 능력은 출중한 마필이다. 간혹 기복이 있다 지만 그래도 굳건히 제 몫을 톡톡히 해주고 있다. 직전 방심했으나 이번에는 신중하게 접근하면서 우승 되찾는다.

7경주 ⑭글로벌히트
자타가 인정하는 국산마 2인자다. 굵직한 대상경주에서 연달아 준우승을 거두면서 자존심이 구겨졌으나 금년 부터는 확연히 다른 면모를 보여주면서 정상에 올라선다.

10경주 ③라온더하이맨
발재간이 아주 좋은 마필이다. 따라서 앞장으로 나서면서 상대 마필들 견제 없이 줄기차게 결승선 까지 버티며 연승 이어간다.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