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3일 토요경마 [서울] 7경주 경주분석

전력차 크지 않은 축부재 `혼전경주`

【예상총평】
국5(핸디캡) 14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마필간 전력차 크지 않고 출전마 대다수 기복으로 어떤말이 들어와도 할말없는 축부재 혼전중 승군전 늘어난거리 가능성 보인 ①원평강자의 선전 기대된다.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⑩매직스트롱이 경합없이 편하게 경주를 이끌겠고 ①원평강자,⑤섀클포인트,⑦클라우터,⑪클레어파워 등이 거리 좁히며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4c이후 편하게 경주 이끈 ⑩매직스트롱의 버티기에 승군전 강자틈 늘어난거리 가능성 보이며 적응 마친 ①원평강자를 필두로 탄력 좋은 ⑤섀클포인트,⑦클라우터,⑪클레어파워 도전기대!
【베팅전략】
①원평강자 - ⑤섀클포인트,⑩매직스트롱 주력.
⑦클라우터,⑪클레어파워 방어.


3월 23일 토요경마 [서울] 9경주 경주분석

전력차 엇비슷한 인기마 `접전경주`

【예상총평】
혼4(핸디캡) 12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마필간 전력차 드러난듯 보이지만 인기마들의 전력차 크지 않고 선행경합으로 이변도 가능한 가운데 적정거리 적임기수 기승한 ⑦불타는심장 강공필연!!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③댄싱위즈,④트로트퀸,⑤나이스치타 가 경주를 이끌겠고 ⑦불타는심장,⑧마이티숀 ⑩청파의꿈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공백있지만 재검시 좋았던 ③댄싱위즈,선행시 무시 못할 ⑤나이스치타의 버티기에 적임기수 기승해 능력 이끌어 낼 ⑦불타는심장를 필두로 탄력 좋은 ⑧마이티숀,⑩청파의꿈 등이 도전하는 흐름이다.
【베팅전략】
⑦불타는심장 - ③댄싱위즈,⑧마이티숀 주력.
⑤나이스치타,⑩청파의꿈 방어.





3월 23일 토요경마 [서울]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1경주 ③에코포레
전력 미지의 신예마와 실전경험 유리한 신예마간 전력차 크지 않고 불안한 인기마와 복병마있는 접전경주다. 마체 왜소한 단점있지만 공백전 늘어난거리 꾸준한 스피드와 끈기있는 걸음으로 적응 마친뒤 연일 강훈련 소화하며 전력 다졌고 해볼만한 편성 맞아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3경주 ③토종글로리
마필간 전력차 크지 않고 출전마 대다수 기복으로 어떤말이 들어와도 할말없는 축부재 혼전경주다. 스피드 부족한 단점으로 성적 부진하지만 좋은 체형에 걸음 힘있어 발전 기대치있는 마필로 이번경주는 앞선 강하지 않은 편성 맞았고 좋은 컨디션에 탄력 호전돼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7경주 ①원평강자
마필간 전력차 크지 않고 출전마 대다수 기복으로 불안한 인기마와 복병마있는 축부재 혼전경주다. 직전 전개 꼬였음에도 승군전 강자틈 늘어난거리 가능성 보이며 적응 마친뒤 공들여 의지 보이며 전력 다졌고 좋은 컨디션에 여건도 좋아져 강자없는 편성 맞아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