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3일 토요경마 [서울] 5경주 경주분석

‘오스틴리더’ 우승 유력하다!

언뜻 보기에는 우열이 드러나고 있다지만 까닥하면 비인기마의 반란이 예상되는 레이스다.

최근 순위에 맨돌면서 감각을 익힌 ⑧오스틴리더
이번에는 기필코 우승을 거둘 전망이다. 이에 맞설 ③벌교베리타스 순발력이 아주 좋아 한바퀴 뺑
돌아 버린다. 또 혼전에 강한 ②청량산도 꾸준히
제 몫을 해주고 있어 결코 무시해서는 안될 듯. 한동안 부진했으나 근래에 들어 힘이 좋아진 ④항구스타 종반 역습으로 맞서 보겠으며 ⑦나올대왕도 입상 시에는 고배당을 동반한다.

★ 추천마권

⑧오스틴리더-③벌교베리타스,②청량산


3월 23일 토요경마 [서울] 6경주 경주분석

‘라온더탑’ 설욕 노린다!

전반적으로 우열이 드러나고 있어 배당은 그다지 높지 않을 것으로 전망되는 경주다.

직전 압도적인 인기에도 불구하고 외각을 돌면서 부진했던 ③라온더탑 이번에는 우승이 유력시 된다. 여기에 맞설 ②용암마렝고 혼전 역습으로 맞받아 치면서 첫승도 마다하지 않겠다. 간혹 늦발주 하는 버릇이 있는 ①내길의캡틴도 몸싸움에는 강해 호락호락 양보는 없다. 한편 발재간이 좋은 ⑤로열베스트 앞장으로 경주를 주도해 보겠으며
강적들과 근성을 다진 ⑥탐라최강자도 재미있는 경주가 되겠다.

★ 추천마권

③라온더탑-②용암마렝고,①내길의캡틴





3월 23일 토요경마 [서울] 단(쌍)승식 기대마


5경주 ⑧오스틴리더
최근 순위에 넘나들면서 거리에 대한 적응력으로 감각을 익힌 마필이다. 간혹 늦발주 하는 버릇이 있다지만 종반 끝걸음이 좋아 충분히 커버 하면서 강력하게 우승 노린다.

6경주 ③라온더탑
기본 능력은 탄탄한 마필이다. 직전 압도적인 인기에도 불구하고 외각을 도는 바람에 어이없이 분루를 삼켰다. 이번에는 와신상담 칼을 갈고 나와 강력하게 우승 노린다.

9경주 ③댄싱위즈
데뷔전 에서 3위를 거두면서 검증된 마필이다. 특히 오랜 휴양을 거치면서 힘을 보강하고 나와 이번에는 우승을 거두고도 남는다.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