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4일 일요경마 [서울] 5경주 경주분석

전력차 크지 않은 축부재 `혼전경주`

【예상총평】
국5(핸디캡) 13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상승세 승군마와 강자틈 경험 유리한 기존마간 전력차 크지 않아 어떤말이 들어와도 할말없는 축부재 혼전중 승군전 가능성 보인 ⑥케레르의 선전기대!!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②레이디하나비가 경주를 이끌겠고 ③루비포트,⑤찬이고,⑥케레르,⑧원더풀섀도우 등이 거리 좁히며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4c이후 승군전 거리 늘었지만 앞뒤 다좋은 ②레이디하나비의 버티기에 승군전 가능성 보이며 거리적응 마친 ⑥케레르를 필두로 걸음 아낀 ③루비포트 거리늘어 유리한 ⑤찬이고,⑧원더풀섀도우 도전기대!
【베팅전략】
⑥케레르 - ②레이디하나비,⑤찬이고 주력.
③루비포트,⑧원더풀섀도우 방어.


3월 24일 일요경마 [서울] 11경주 경주분석

승군전 선전한 `자이언트펀치` 연투기대!

【예상총평】
국3(핸디캡) 14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상승세 승군마와 강자틈 경험 유리한 기존마간 전력차 크지 않은 접전중 공백후 꾸준히 전력 신장중이고 승군전 선전한 ⑥자이언트펀치의 연투 기대된다.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③퓨리오사,⑧마의웨이,⑨신한특송이 경주를 이끌겠고 ①영영삭스,②글로벌매직,⑥자이언트펀치,⑪시크릿플레이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승군전 상대 강해졌지만 상승세 뚜렷한 ⑧마의웨이의 버티기에 앞뒤 다좋은 ⑥자이언트펀치를 필두로 거리줄어 유리한 ①영영삭스탄력 좋은 ②글로벌매직,⑪시크릿플레이 도전!!!
【베팅전략】
⑥자이언트펀-②글로벌매직,⑪시크릿플레이 주력.
①영영삭스,⑧마의웨이 방어.





3월 24일 일요경마 [부산]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1경주 ⑪영광의퍼스트


2경주 ⑧러너


3경주 ⑨윈드매직


4경주 ⑪판타스틱킹덤


5경주 ④금아휴즈히트


6경주 ⑤아르크투루스






3월 24일 일요경마 [서울]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1경주 ⑤러브오마인
전력 미지의 신예마와 실전경험 유리한 기존마간 전력차 드러난듯 보이지만 딱히 축이없는 인기마 접전경주다. 능검과 달리 데뷔전 부조에 잘 순응하며 실전 빠르게 적응 마친 마필로 질병없이 충분히 휴식 취하고 완성도 높이며 상태 잘 만들어 해볼만한 편성 맞아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2경주 ⑩스마트월드
축은 서있지만 후착마들의 전력차 크지 않고 대다수 기복과 불안한 인기마와 복병마있어 후착마 이변 가능한 경주다. 실전 치르며 변화 보이다 직전 연투 여파와 게이트 불리로 승부 포기한 마필로 공들여 전력 다지며 상태 잘 만들고 좋은 컨디션에 편성 잘 만나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8경주 ⑩최강나이스
마필간 전력차 크지 않고 출전마 대다수 기복으로 불안한 인기마와 복병마있어 이변 가능성 높은 혼전경주다. 최근 주행 안정되며 변화 보였지만 직전 전개 꼬이고 무리한 주행으로 아쉬움 남긴뒤 공들여 전력 다졌고 좋은 컨디션에 편성도 만만해 적임기수 기승해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