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데이이벤트 포스터
-렛츠런파크 서울, 6월부터 대고객행사 본격 시작

렛츠런파크 서울이 2014년 대고객행사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다.
오는 6월 1일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대고객행사는 지난 해 렛츠런파크 서울에 뜨거운 열기를 불러일으켰던 Everyday live공연을 기점으로 시작된다. 매주 일요일 8경주 후 시상대에서 진행되는 Everyday live공연은 지난해까지 여자 아이돌에 국한돼 진행됐으나 올해부터는 남자아이돌 및 트로트 가수 등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추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오는 6월 1일에는 인기 여자 아이돌 그룹 ‘걸스데이’의 공연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지난 2013년 연말 2주간(`13.11.2-3,9-10) 렛츠런파크 서울이 방문객 253명을 대상으로 시행한 고객설문조사에서 전체 응답고객 중 약 47%가 Everyday live공연에 대해 인지했으며, 이중 51%는 `매우 좋음`과 `좋음`, 41%가 `보통`이라고 대답해 비교적 긍정적인 평가를 얻었음을 알 수 있다.
한편, Everyday live공연이 일요일에만 이루어진다는 점을 감안해 토요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는 솔밭공원에서 솔밭 오픈 스테이지가 진행된다. 솔밭공원은 주로 가족 및 연인 단위의 고객들이 그늘막이나 돗자리를 펴놓고 여가를 즐기는 곳으로 버스킹 공연을 기반으로 한 이번 행사는 이들에게 뜻밖의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CS마케팅 팀은 차별화 된 축제를 상시 진행함으로써 렛츠런파크 서울이 베팅이 전부가 아닌 하나의 말 테마파크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임을 밝혔다. 이러한 계획의 일환으로 위의 공연 이벤트 외에도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네 가지의 상시 이벤트가 6월부터 본격적로 진행된다.
지난 해 높은 참여율을 기록했던 “고객과 함께하는 명랑 운동회”를 필두로 생일이벤트인 “Happy together"와 ”wow! 가족사진서비스“, ”게릴라이벤트 간식타임 쇼맨을 이겨라!“가 바로 그것이다. 특히 “Happy together"는 양력 생일을 맞은 고객 중 신분증을 지참한 고객에 한해 회원실과 연계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wow! 가족사진서비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한 고객들에게 이동식 포토존과 기수복 등을 제공해 특별한 가족사진을 촬영토록 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계절 축제인 7월의 “Cool Summer 여름 축제”와 10월의 “렛츠런파크 서울 가을축제”가 예정돼있어 “어디 말 뿐인가?”라는 CS마케팅 팀의 모토에 걸맞게 2014년 렛츠런파크 서울은 한층 풍성해진 볼거리와 행사로 고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작 성 자 : 조지영 llspongell@krj.co.kr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