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말산업 고객서비스 향상 1차 과정 운영
승마장 등 말 사업체 재직자·사업주의 승마장 운영에 도움

[말산업저널] 안치호 기자= 한국마사회는 6월 17일과 24일 승마장 등 말 사업체 재직자 및 사업주가 승마장을 운영하는 데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말산업 고객서비스 향상 1차 과정을 운영한다.

재직자 직무 향상 과정인 교육은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에이원 승마클럽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고객유형별 승마지도 국내외 사례, 말 관련 부상 시 안전조치, 고객 관리하기, 말 활용 체험서비스 품질 관리 등에 대해 교육한다. 강사는 견윤미 발리오스 승마클럽 실장, 박영규 한국마사회 서울경마부 주임 등 각 분야 전문가를 위촉해 실시할 예정이다.

고객유형별 승마지도 국내외 사례, 말 관련 부상 시 안전조치, 고객 관리하기, 말 활용 체험서비스 품질 관리 등에 대해 교육한다. 강사는 견윤미 발리오스 승마클럽 실장, 박영규 한국마사회 서울경마부 주임 등 각 분야 전문가를 위촉해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마사회는 말산업 현장 근로자의 직무역량 강화를 위해 유소년 승마지도, 마장마술, 장애물 등 17개의 재직자 교육과정을 운영 중이다.

교육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말산업 정보 포털 호스피아 및 한국마사회 말산업교육부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한국마사회는 재직자 직무 향상 과정인 말산업 고객서비스 향상 1차 교육 과정을 운영한다(사진 제공= 한국마사회 홍보부).
한국마사회는 재직자 직무 향상 과정인 말산업 고객서비스 향상 1차 교육 과정을 운영한다(사진 제공= 한국마사회 홍보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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