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제주본부, ‘제주어멍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축제’·‘제주 광어 소비촉진 페스티벌’ 개최
제주일마배 경마대회 기념 당일 무료입장과 다양한 행사·이벤트 열려

[말산업저널] 안치호 기자=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제주본부(본부장 송철희)는 연말을 맞아 렛츠런파크 제주에서 다양한 축제를 연이어 개최한다.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제주본부는 ‘제주어멍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축제’와 ‘제주 광어 소비촉진 페스티벌’ 등 축제와 다양한 생사를 개최한다.

우선 12월 21일과 22일까지 양일간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제주어멍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축제’가 열린다. 렛츠런파크 제주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 가족과 친구들, 지인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진 렛츠런파크에서 이색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했다.

축제는 지역 최대 온라인 커뮤니티인 제주어멍 카페(다음)와 함께 도민들이 직접 만든 크리스마스 핸드메이드 쥬얼리, 잡화, 소품 등이 가득한 프리마켓을 중심으로 운영한다. 관람객들이 직접 만들기에 도전해 볼 수 있는 소품 수공예 체험 행사도 함께 운영하며 이색 먹거리 푸드존, 무료 건강검진 체험, 승마 시뮬레이터, 가족 레크리에이션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12월 14일부터 15일까지 렛츠런파크 제주 일원에서는 ‘제주 광어 소비촉진 페스티벌’가 열린다. 렛츠런파크 제주는 제주어류양식수협(조합장 한용선)과 함께 생산자가 직접 저렴하게 제공하는 고품질 광어회 요리(1만 원)를 선보이며 도민과 관광객들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행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12월 14일 제주일마배 경마대회를 기념해 당일 경마공원 무료입장을 시행하고 방문객을 대상으로 제주 광어로 만든 어묵 간식을 선착순 500명에게 무료로 제공하며 제주일마배에 참가한 경마고객을 대상으로 전산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송철희 본부장은 “세계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제주 광어부터 크리스마스 축제까지 지역사회와 함께 연말연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소상공인 등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행사를 개최함으로써 지역 관광 발전과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제주본부는 연말을 맞아 다양한 축제와 행사를 준비했다(사진 제공= 한국마사회 제주).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제주본부는 연말을 맞아 다양한 축제와 행사를 준비했다(사진 제공= 한국마사회 제주).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